제 자신이 너무 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자신이 너무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0nickname0q
·4년 전
제 자신이 너무 싫어요 제가 너무 모순 된 것 같고 이기적인 것 같아요 저 힘든 것만 생각하고 친구한테 얘기 할 때마다 친구는 어쩔 줄 몰라하고 그 친구도 힘든 일 있을 텐데 너무 지칠 것 같은데도 제 힘든 일만 얘기하고 있고 다른 사람들이 잘 되면 축하해주진 못할 망정 질투나 하고 있고 모든 잘못에 원인은 저인 것만 같고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 당해도 싸고 벌 받고 있는 거라 생각하는데 그 벌이 힘들다고 하는 제 자신이 너무 혐오스럽고 저 같은 핵 폐기물 쓰레기 사회악은 이 세상에서 사라져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그럼에도 살고 싶어하고 조그만 희망이라도 가지고 싶은 제가 너무 역겹네요
답답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bbit8725
· 4년 전
거의 모든 사람은 실수를 되풀이해요. 소중한 것들을 잃고 나서야 깨닫고 후회하죠. 모든 것이 내 욕심이고 이기심 때문이라 생각되어 매 순간 죽고 싶을거에요. 그럼에도 살아야해요. 악으로라도 끈질기게 살아남아야 소중한 것들을 다시 찾을 수 있지 않겠어요. 전 아무것도 아니지만 당신이 누군지도 모르지만 진심으로 당신을 응원하고 잘 되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0nickname0q (글쓴이)
· 4년 전
@rabbit8725 감사해요 저 같은거에 관심 가져 주시고 위로해주셔서.. 욕심이 너무 많은 나머지 위로를 들어도 공허하기만 하네요 마음은 고마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ms34
· 4년 전
아닙니다. 모든 인간은 모순되고 이기적이죠. 배려와 존중같은 것들이 자리잡아가면서 조금 씩 줄어들기도 하는 것 같아요. 사람은 기계가 아니니 실수 할 수도 있고 잘못을 저지를 수 도 있고합니다. 그러니까 너무 본인을 낮추지마세요 ㅜㅠ 아무리 성격이 안좋은 사람이 있더라도 그 사람 ‘성격’ 이 안좋은 거지 그 사람 자체는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자책은 하면 할 수록 원인은 나아지기는 커녕 더 심각해지더라구요. 그러니까 조금 씩 바꿔나가보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힘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0nickname0q (글쓴이)
· 4년 전
@dms34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