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결핍|불안|외로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안녕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lMY
·4년 전
안녕하세요 마음 털어 놓을곳이 없어서 이렇게 찾아들어왔습니다. 요즘 혼자 있으면 많이 외롭고 불안함을 느낍니다 방에 누워있으면 아무소리도 안들리고 조용한데 그게 또 마음불안하게 만들고 그래서 다른사람과 대화하려고 휴대폰을 켜보면 막상 또 마음 터놓고 얘기할 친구도 없고 친구한테 카톡을 보내봐도 금세 답장이 끊기고 항상 안좋은 얘기만하면 친구도 지칠거라는거 알아서 그냥 일상대화를 해봐도 금방 끊기는거보면 제 문자에서 우울함이 느껴지나봐요 친구를 만날때도 나랑 있는거 재미 없어 하면 어떡하지 눈치도 엄청 많이보고 그래요 제가 말이 많지는 않아서 친구가 재미없어 할꺼 같거든요 사실 성격이 문제여서 저 같았어도 저랑 얘기하고싶고 그러진 않았을꺼같아요 뭔가 제 성격때문에 다른사람의 사랑도 못받는것같고 너무힘드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무슨 애정결핍이다 외로움때문이다 착한아이증후군이다 이러는데 그얘기들 다 맞는거 같고 그래서 이걸 극복해나가고 싶은데 막상 남한테 제 얘기하는것도 힘들고 들어줄사람도 없는거 같고 그렇네요..너무 그냥 우울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lMY (글쓴이)
· 4년 전
네.. 저도 그걸알아서 최대한 남에게 기대지 않으려고 하는데 그게 더 저를 외롭게 만드는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sh0117
· 4년 전
뭔가 공감이 되는 부분이 있어서 저만 그런게 아니구나라는걸 느끼네요 allmy님 마음이 힘드실거같아 저도 마음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