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적이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대학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충격적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ellowmango
·4년 전
지금은 대학생인데 우연히 담임선생님이랑 아빠가 상담한 내용을 봤어요.... 근데 담임선생님께서 아빠께 제 성격이 소심,병풍,관종 이라고 하셨다고 적어놓으셨더라구요... 관종이라니 단어를 잘못본 줄 알았어요.. 제가 어떤 부분에서 관종이었던건지.. 열정도 포기하게 만들어서 조용히 살았는데.. 담임 싫어도 참고 꼬박꼬박 찾아가고 시키는거 다하고 학급 부반장하면서 성실했을 뿐인데.. 이 사람은 그냥 나를 나대는 ***으로 봤구나.. 반에 아는 친구도 많이 없었고 적응하기 힘들어서 아무것도 못하고 살았는데.. 뭐..? 관심종자? 그걸 들은 우리 아빠는 기분이 어땠을까.. 너무 속상하고 속상하다 슬프다. 나는 잠시라도 행복할 수 없는 존재다. 내가 왜 관종이지.. 살면서 다른 사람과 똑같이 평범했는데... 나 왜... 화이트데이 때, 여고라서 남자한테 받을 수도 있겠지만 못 받으니까 그냥 다같이 힘내자는 의미로 전날 초콜릿이랑 사탕 사서 포장하고, 작은 쪽지도 써주고,, 애들 다 챙겨주고 하나 선생님 챙겨준거..? 나 관심받으려고 그런게 아니라... 애초에 다 나를 이유없이 싫어했으니까 그냥 이렇게라도 하면 좀 나를 좋게 봐줄까 싶어서.. 그랬는데 그게 당신한테는 그렇게 느껴졌구나.. 왜 사람을 이렇게 낭떠러지로 떨어뜨릴까.. 그렇게 1년을 겨우 죽기 직전까지의 기분을 느끼면서 버텼는데... 내가 어디서부터 뭘 잘못 한거지.. 너무 힘들어서 이곳에라도 글 올려요..충격적이라 가슴이 멎는 느낌이고 그냥 황당하네요..
충격우울학생담임관종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uck2me
· 4년 전
학폭가해같은 것도 아닌데 그부모한테 관종 이런얘기를 했다니 선생자질이 없는사람이군요 설사 님을 그런식으로 생각했다한들 뭔상관인가요?그건 그사람 인격의 문제입니다 마음에 담지마세요 그럴가치가 없는 사람의 평가에 자신을 가두지마시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llowmango (글쓴이)
· 4년 전
@luck2me 감사합니다..ㅠㅠ 한숨 자고 댓글보니까 마음이 조금 편안해지네요...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pue
· 4년 전
그러고도 선생인가;; 그사람의 문제를 당신의문제로 들고오지마세요. 쓰니님 잘해왔고 앞으로도 잘할거니까 걱정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