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을 못만나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친을 못만나겠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솔직히 가슴이 작아서 고민이에요 .. 혼자있는게 편해서 비혼주의자이긴한데 그래도 이제 성인이고 관계는 해보고싶거든요ㅜㅜ 저 좋단 남자가 있어도 이것땜에 못만나겠네요 ㅜㅡㅜ 상대방한테 제 가슴보이는게 너무 부끄러워서 못할거같아요 작기도하고 함몰에 ㅠㅠㅠㅜ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5년 전
경험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운이 좋은건지 abcdefg 까지 모두 만나봤어요. 처음 몇 달은 상관없지만 이후에는 d 이상은 부담스러웠어요. 가슴이 컸던 여자친구들도 이걸 항상 콤플렉스로 생각하고 힘들어 하는데 나중에는 저까지 그 스트레스를 떠안게 되더군요. 그리고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면 가슴 크기는 그렇게까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얼굴이나 몸매 등의 비쥬얼적인 요소는 3개월-6개월정도에 끝나요. 서로의 가치관과 사람 됨됨이가 장기적인 연애를 이끌어 줍니다. 괜찮아요. 멋진 연애 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gkfakfdlT
· 5년 전
괜찮아요 가슴아니여도 남자들은 충분히 느껴요 하나 예를 들면 외국에 그런 비디오들은 가슴에무에 집착안해여.. 그것과 마찬가지로 오래 사귀면 가슴이 크고 작은게 문제는 안되는거 니까 가슴 크기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상 a컵이였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yho
· 5년 전
가슴은 플러스요인이지 그 이상의 의미는 없습니다. 모든 남성이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저는 그렇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jh
· 5년 전
작은 가슴이 취향인 남자들도 많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lein09
· 5년 전
그런 걱정 안 하셔도.... 괜찮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몸이면 다 예뻐 보이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sin
· 5년 전
가슴이 큰가 작은가의 문제는 상관없어요. 자기 자신을 왜 부끄러워하세요.ㅜㅜ 파이팅하시고 만약 그 가슴때문에 뭐라하면 그 사람은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게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note
· 5년 전
부끄러워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좋다는 사람들도 몸매보다 글쓴이분 자체를 좋아하는걸수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w3
· 5년 전
저 작은가슴 너무사랑해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k0
· 4년 전
남잔데요, 너무 크면 부담 스럽고요, 보기나 양손으로 짜 쥐는 건 B나 C 정도면 꽉차게 쥘 수 있는 수준이긴 한데, 그마저도 나중엔 별 의미 없습니다. 사랑하면 다 예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