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요...어뜩하죠..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희롱]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급해요...어뜩하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moya3817
·5년 전
최근 어쩌다 채팅앱에서 호기심에 19금사진 교환이라는 제목을 보고 한 여학생과 연락을 하게되었던 남학생입니다. 이런게 처음인지라 어리바리하던 중 여학생이 카톡아이디도 주고 '라인'을 다운하라고 한 뒤 제 신체사진을 빨리 찍어 보내라며 교환하자더군요..먼저보내면 자기도 보내겠다고..그걸 또 전 아무생각없이 찍어보냈습니다.. 그리고 계속 기다리라고 말만하더군요..자신도 찍는 중이라면서..그렇게 30분뒤 여러 증거용?스샷들과 함께 경찰에 신고하고 카톡은 정지 시켰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리곤 돈(문상)을 보내면 신고도 안하고, sns에 뿌리지도 않겠다고 하더군요.. 저처럼 다른 남학생들이 빌면서 '봐주세요ㅠㅠ' 등등 다른 남학생들도 이 꼴이 났다며 여러 사진들로 협박하듯이 보내왔습니다..어떡하면 좋죠.. 돈보내면 정말 성희롱으로 신고도 안하고 카톡영정도 풀어주고 그럴까요...?ㅠㅠ 또 제가 가해자? 이긴하지만 이 여학생은 아무죄도 없는건가요...??ㅜㅜㅜ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oko97
· 5년 전
그거 제가 알기로는 사기라고 알고있어요 CSSIA라는곳 한번알아보시고 해결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ya3817 (글쓴이)
· 5년 전
@koko97 사진이나 그런건 저기서 도움받으면 될꺼같은데 그 카톡정지도 저기서 도와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5년 전
앱 채팅창을 캡쳐하세요. 그거 가지고 경찰서 가지면 상황 정리됩니다. 그리고 쟤들도 신고 못합니다. 조사 들어가면 휴대폰 기록 다 뒤지는데 자기들이 불리하죠. 별거 아니니까 쫄지 마세요. 그리고 철 좀 드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2468
· 5년 전
헐...놀라셨겠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as55
· 5년 전
채팅앱이니 성별은 모르겠네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