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실 이 계정 전에 중학생때 쓰던 계정이 있었어요. 근데 그 계정 비밀번호를 잊었지 뭐에요? 그래서 새로 팠던 계정이에요. 꽤나 이 앱을 오래썼었는데, 조금 바빠지고나서는 하던 게임들도 못 하게 되고. 좀 조금 거친말로 빡세게 살았다고 보겠습니다. 현재 20살이지만, 사정이 있어 자퇴했다가 재입학을 했어서 전 이제 고3이 되었습니다. 제가 키도 작은 편이라 어려보이는지, 아니면 어차피 한 살 차이여서 그런지 그리 티나지도 않더라고요? @(・●・)@ 올해 입시를 보는데 잘 되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오늘 화요일인데 어떠셨나요? 그냥 그런 시시콜콜한 이야기 할려고 써봤어요. 저는 월요병이 아니라 주중병이라 자갈돌에서 모래로 쪼개져 늘어져있어요. _(:3」z)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