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가 죽어? 말해봐!
·19일 전
왜 내가 죽어야 되는데? 말해봐! 당신들은 늘 보기만 했잖아? 왜 자꾸 보여달라는데? 그러니까 당신들이 습관되지 않았어? 날 자연스럽게 보는 시선이? 그게 혹시 죄책감도 들지 않는 사람들도 있지 않아? 그냥 남 일이라고 나한테 다 미뤄주려는 당신들이 자기 자신한테는 뭐 그렇게 대단하니? 나만 다 틀리고 당신들은? 감시당한 나는 억울하지 않냐고? 누가 더 잘못했는데 누가누구한테 죽으라말아야? 아~ 나도 알지~ 그 샤랑들이 있다는것도.. 근데 뭐 나는 내 삶을 좀 살면 안되나? 다 같은 사람이라고 했자나?
근데 난 죽는다는게 이렇게 싫은줄은 처음이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