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가 미치도록 하고싶었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대화가 미치도록 하고싶었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19일 전
그럴 사람은 없겠지 이제는 날 비웃을 .. 근데 저번에는 가끔가다가 있더라.. 그순간 난또 자괴감을 느꼈어.. 죽는다는것도 나한테는 자괴감 같다. 다른 사람들은 다 잘 사는데 나는 뭐가 못해서 이것만 잡고 버텼는지..? 나는 사람들의 눈치만 보고 살아온지 20년정도가 된다. 진짜 지친다~!!!!!! 점점더 가까이 하려고 할수록 나만 상처가 되는거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