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들어서 우울해요.
·한 달 전
언제까지 젊을수는 없겠지만 요즘들어 거울 보는데 아줌마가 보이는거예요 ㅋㅋㄱㅠㅠ
사실 맞죠. 결혼하고 애 있어도 이상한 나이 아닌데... 인생경험치가 현저히 떨어져서 정신은 애거든요.
나는 나를 어른으로 생각 안 하는데 어쩔수없이 사회적 인식과 액면가는 너무 어른이라...슬퍼져요.
제일 슬픈건 원래도 인기 없었지만 이젠 정말 이성으로서의 기회는 없어지겠구나...하는 생각이 들어요. 연애도 못해봤거든요.
그냥 겉으로는 솔직하게 잘 못털어놓는것들이니까 털어놔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