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헛생각들을 하느라 다 힘들구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헛생각들을 하느라 다 힘들구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21일 전
안죽어~ 나 못죽어~ 억울해서 난 못죽어! 사실 나도 같이 죽고싶다. 근데 내가 왜 자꾸 이런 생각을 해야되? 왜 자꾸 죽는생각을 해? 이 세상이 전부다 내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 공간도 잇을께 아니야? 결국엔 나혼자남았구나.. 누가좀 내편 들어줬으면 좋겠다.. 근데 첨부터 경찰은 내말을 믿어주지도 않았고 무시했고 내가 날 감시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려고 하면 그 사람들은 뻔뻔하게 안 그랬다 하고 너무 잔인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