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적만을 위한 가벼운 1회성 만남(다회성도 좋음)하고싶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목적만을 위한 가벼운 1회성 만남(다회성도 좋음)하고싶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근데 그 목적이 영화관람인...영화관람하고 영화토크 1시간정도하고 쿨하게 갈길 가는...그런걸 하고싶다 ㅠㅠ 혼자놀기 달인인데 맨날 혼자하려니까 공허하다. 문화생활 좋아하는데 혼자도 충분히 공연보고 전시보고 영화보고 다아~할 수 있지만 누군가와 감상을 나누고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후우꾸우우우
· 한 달 전
ㅇㅈ..
커피콩_레벨_아이콘
26y0513
· 한 달 전
누구랑도 상관없나요? 어떤 영화 좋아하시나요?? 영화관 할인은 많은데 말이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26y0513 가리지 않고 보는 편이에요! 원래 코로나 이후로 영화 개봉하는것들 별로 없어서 잘 안봤는데 이번에 개봉하는것들은 보고싶더라고요. 관심가는건 너바나 더 밴드, 와일드씽, 디스클로저데이, 올 그린스 등등
커피콩_레벨_아이콘
26y0513
· 25일 전
@26y0513 지역이 어디세요??? 전 경기도인데 겹치면 좋을텐데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6일 전
아앗 요즘 잘 안들어왔었는데 저도 수도권이긴한데 가까운듯 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