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살고싶은게 아니라 가족이 있었으면 좋겠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살고싶은게 아니라 가족이 있었으면 좋겠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24일 전
아무리 세상이 날 미워하고 감시하고 여러가지 인물들이 등등 살고 있다 하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지~ 왜 나보고 죽으라는 말을 그렇게 뻔뻔하게 해? 내가 뭘 잘못했다고? 내걸 돌려줘! 내놔 내 부모도 돌려놔~ 다 돌려놔~ ! 이게 다 당신들의 탓이자나? ! 왜 하필이면 감시했는데? 왜? 날 이렇게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었어? 왜? 왜? 내가 당신들한테 뭐 잘못했다고?? 난 그저 나니까 이 세상이 날 스트레스 주니까 그냥 그래서 스트레스를 풀었을뿐인데.. 왜 나한테 이렇게 못되게 굴어? 정확히 말해봐! 도대체 내가 이 세상에서 있어서 당신들한테 어떻게 보이는 존재인지? ? 내가 당신들한테 어떤 존재야? 그러면서 나도 그동안 이 세상속에서 조금씩 자라났던거 같다. 나도 가정을 이루고 싶어. 나도 재미있게 살고싶어.. 나도 그냥 살고싶어.. 나도 누군가의 가족이자 엄마 아내로 살고싶다.. 왜 나만 쫓기고 나만 다 잃고 죽어야돼? ? 왜 나만? 나도 그냥 조용한 일상을 가져보고 싶은데.. 왜 저 사람들은 감시에 부모에 심지어 어쩌면.. 왜 다 훔쳐가려고 하는데? 뭉치면 힘이 되고 흩어지면 죽는다는 말이 맞아.. 근데 지금 나는 내가 모르는 숨겨진 일들이 너무 많은건 아닌가 모르겠다. . 그래서 나도 그것들을 가지고 계획을 잡을수가 없어서.. 그래서 나도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난 그냥 감시당하지 않고 가족이랑 조용하게 잘 살다가 죽는 일뿐..별로 거창하게 바라기보다는 가족이 있어야만이 나를 치유할수 있을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