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심보가 대단하네 영감탱이 딱 그 한** 만
·24일 전
제가 뭘 잘못했나요? 그나저나 저도 답답한게 가슴 한쪽켠이 이상한데.. 뭔지 모르겠어요.. 맨날 짐들고 튈까? 근데 돈은 없고 어디로 튀지도 못하고 그냥 이대로 남아있는게 저도 힘들어요. 근데 왜 매번마다 다른 사람이 내 앞에걸~ 훔쳐가려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ㅎ 사람들은 내가 당한 고통을 자기 멋대로 해석하면서 원래부터 내것인것을 훔쳐가고도 모자라서 자기가 원하는대로 또 나한테 상처주고 날 원망하고 이게 도!대!체! 무슨 효과가 있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