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난감하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참~ 난감하네~~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25일 전
맨날 멍하니 살아.. 내가 *** 됐나? 정신이 하나도 없지? 사람이 살려면 뭔가 믿을 구석이 있어야 하는데.. 나는 다뺏기고 아무것도 남지 않아서 항상 원망스럽다.. 살고싶은게 뭐 어때서?.. 난 살꺼야!! 난 안죽어! 내가 원한다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