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힘든지 모르겠어요
·한 달 전
저 같은분 있나요
힘들긴 한데 그 이유를 모르겠어요
정말로 힘든건지 아니면 할 일을 미루기 위한 핑계인지 모르겠어요
남들 다 가는 학교 다니고 남들 다 하는 과제 하고 오히려 남들보다 더 편하게 사는 것 같은데 왜 나는 부정적이고 무기력할까요
왜 자꾸 하고싶은 것만 하려하고 손해 안보려고 아득바득 살까요
내가 너무 여유없이 사는걸까요
여유를 가지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이번주 금요일까지 해야하는 과제와 논문 보고서 작성만 생각해도 짜증이 올라오는데
나도 나를 이해 못하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