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비다녀요
·한 달 전
사이비다니는데 탈퇴할수가 없어요.
할수만 있다면 탈퇴하고 싶은데 사정이 있어서 탈퇴는 못하고있어요.
시원하게 탈퇴하고 싶은데
못하니까 그게 너무 짜증나요.
얘네한테 연락와도 무시하긴 하는데
그냥 좀 내버려뒀으면 좋겠어요.
내 삶을 얘네가 관여하는것도 싫어요.
서류상 남아있으니까 지들도 저를 관리하는걸텐데
이젠 그것조차 싫어요.
답답해요.
벗어날수없다는게..짜증나요.
탈퇴하면 끝날일인데
그걸 못하니까 우울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