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가 이만큼 깊으면 언젠가는 다 낫겠지..?난 이젠 괜찮기도 해~
·한 달 전
그 누가도 자기 현실이 중요하고 비현실이 중요하지 않다는것을 본인이 다 알지 않아? 그런데 사람들은 왜 내 안에 현실은 무시하고 자기들이 나한테서 반대로 보는 비현실을 더 극대화시켜서 보려고 하는건데? 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 서로가 반대로 되어있으면 서로 이해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또 누군가 나를 판단할까봐 두려웠다.. 그 사람들은 내 맘이 어떤건지 몰라.. 모르면서 아무렇게나 그들이 보고 말하고싶은대로만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