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처가 이만큼 깊으면 언젠가는 다 낫겠지..?난 이젠 괜찮기도 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상처가 이만큼 깊으면 언젠가는 다 낫겠지..?난 이젠 괜찮기도 해~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그 누가도 자기 현실이 중요하고 비현실이 중요하지 않다는것을 본인이 다 알지 않아? 그런데 사람들은 왜 내 안에 현실은 무시하고 자기들이 나한테서 반대로 보는 비현실을 더 극대화시켜서 보려고 하는건데? 왜 우리가 살고 있는 세상이 서로가 반대로 되어있으면 서로 이해해줘야 하는게 아닌가? 또 누군가 나를 판단할까봐 두려웠다.. 그 사람들은 내 맘이 어떤건지 몰라.. 모르면서 아무렇게나 그들이 보고 말하고싶은대로만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여름밤달빛
· 한 달 전
사람들은 보고싶은대로 보고 믿고싶은대로 믿기 마련이라.. 유토피아가 아니라는걸 받아들일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ㅠ 내가 내맘을 알아주는게 더 중요하다고 봅니다 남들의맘을 내가 모르듯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음이그리운 (글쓴이)
· 한 달 전
@여름밤달빛 그런데 제일 공포스러운건 그 사람들이 저한테 막 억지로 자기들의 감정과 생각 같은걸 받아들여줘야 되는걸로 알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세상에 실망한거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여름밤달빛
· 한 달 전
@마음이그리운 그사람들이 세상의 전부가 아니니까 세상에 실망하진 마세요 자기들이나 자기 방식대로 살면되는데 왜 강요를 할까요? 붕어빵에는 팥이나 슈크림이 들어가듯이 내 자아에는 나만의 방식이 들어가는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음이그리운 (글쓴이)
· 한 달 전
@여름밤달빛 그런데도 어떤 사람들은 저를 막았었어요.. 내가 내 맘대로 이 세상에 발붙이고 살지못하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음이그리운 (글쓴이)
· 한 달 전
@여름밤달빛 그래도 그 사람들 탓이라고 돌려놓고 내 맘대로만 살아도 되는거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여름밤달빛
· 한 달 전
그럼요 내 마음이 먼저니까요 내가 내 맘대로 세상에 발을 붙여야죠 내가 있어야 세상이 있는 거고 내 세상인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음이그리운 (글쓴이)
· 한 달 전
@여름밤달빛 마치 제가 달빛님한테 허락을 받는것 같아요 ㅎㅎ 나쁜게 말하는건 아닌데 제가 여태까지 다른 사람이 ***는대로만 살아와서 이러는거예요.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여름밤달빛
· 한 달 전
내 뜻대로 사세요 저는 마음님이 본인 뜻대로 살아가길 바라서 말씀드린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음이그리운 (글쓴이)
· 한 달 전
@여름밤달빛 네 저도 그럴려고 사는데 힘드네요 그래도 끝까지 살아가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여름밤달빛
· 한 달 전
내가 나에게 허락을 받으세요 내 뜻대로 살겠다고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