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쁜게 아니라 그냥 맘 약한거였겠지.. 참 웃기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내가 나쁜게 아니라 그냥 맘 약한거였겠지.. 참 웃기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내가 침 안삼키고 눈길 안 돌리려면 긴장하지? 말아야 하나? 그런데 그렇지 않을 방법이 있을까? 여태까지 사람들이 내가 이상하다고 이점때문에 싫어하던데.. 근데 나도 어떻게 고칠줄을 몰라서 이뚤린 구멍을 누가 뚫어줄 상담사가 필요해. 어쩌면 지금은 나혼자 해내고 있는것 같기도 한데 여전히 그런 이상한 생각을 멈출수가 없어.. 내가 맘 약하다면 배우면 되지뭐. 근데 지금도 내가 많이는 변한거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