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쁜게 아니라 그냥 맘 약한거였겠지.. 참 웃기다~
·한 달 전
내가 침 안삼키고 눈길 안 돌리려면 긴장하지? 말아야 하나? 그런데 그렇지 않을 방법이 있을까? 여태까지 사람들이 내가 이상하다고 이점때문에 싫어하던데.. 근데 나도 어떻게 고칠줄을 몰라서 이뚤린 구멍을 누가 뚫어줄 상담사가 필요해. 어쩌면 지금은 나혼자 해내고 있는것 같기도 한데 여전히 그런 이상한 생각을 멈출수가 없어..
내가 맘 약하다면 배우면 되지뭐. 근데 지금도 내가 많이는 변한거 같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