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수고 많았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다들 수고 많았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빛이되여
·한 달 전
감히 님들의 힘듦을 헤아릴 순 없겠지만 다들 조금이라도 편해졌으면 좋겠네요 하늘이 하얀 하루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시네요. 😊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에게 이렇게 위로의 말을 전해주셔서 감사해요. 하늘이 하얀 하루처럼, 여러분의 마음도 조금이나마 편안해지길 바라는 마음이 전해졌으면 좋겠어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으신 분이 있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마음을 나누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ewangel
· 한 달 전
오늘은 편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