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뭐 저 사람들의 맘대로밖에 안 말하지..나는 내 삶을 살고싶다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항상 뭐 저 사람들의 맘대로밖에 안 말하지..나는 내 삶을 살고싶다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지금 이순간은 사람들이 나를 너는 아무것도 못하자나 외톨이자나 죽을꺼자나 이런 말들이 제일 싫다! 직접 들리지 않아도 저 사람들의 기세가? 그런것 같다. ㅎ 나를 억누르다 보니 왜? 나한테 함부로 말해도 되는것 같은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빛이되여
· 한 달 전
뭔가 상대 반응을 예상하게 되는? 그런거 많이 힘들죠 저도 그렇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