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인한 인간들아~ 좀 적당히 하자~! 분명히 저 사람이 가짜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잔인한 인간들아~ 좀 적당히 하자~! 분명히 저 사람이 가짜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이번에는 진짜 사람으로 살아보고 싶다. 다시 태어난것처럼.. 난 다시 태어날래~ 이러구 있는게 다 스트레스다~진짜~~불공평하고 속상하고 맘 아프고 답답하고 아무것도 모르겠고.. 엄성하고.. 산만하고.. 감정도 싫고.. 사랑? 그딴게 있을리가.. 그리고 또 너무 억지로 버티다 보니 무감각이 되어버렸고.. 그냥 다 싫어졌다. 이렇게 변해버린 나는 어떻게 살아야 해? 사람들이 나보고 죽으라고 말하는데 이 세상에서 누가 다른 사람이 나보고 죽으라고 한다고 죽을 사람이 그런 ***같은 인간이 어디 있나? 저 사람들은 무슨 날 믿기라도 해서 부탁이라도 하는겐가? 아님 강요하는겐가? 아무튼 강요하는걸로 들려서 기분이 꽤나 불쾌하게 돼버린걸~ 다들 무슨 자기세상이야~ 그래여~ 나도 버티기 힘드네여~ 당신들땜에~ 그런데 왜 이렇게 억울한건지? 세상속이 너무 서러워서 못 살겠다! 나는 지금 죽으란 말이 제일 듣기 싫다! 죽기가 싫으니까! 짜증밖에 안난다! 내가 왜? 당신들 지금 속구 있는지 알아? 저 사람들한테 속아서 우리집까지 다 가로채가면? 도대체 누구편이야? 혹시 울집에 도둑이 있으면? 차라리 이러자! 당신들 거기서 뭐라 끼리끼리 말하지 말고 나한테 이제 그만좀 속이고 내려와봐~ 그러면 내가 어떡케든 변할지도 그때가 되면 새로운 내가 탄생하겠지? 안그러면 나 진짜 죽어서도 당신들 뒤에 숨어서 평생 쫒***닐꺼야~ 이런 말이라도 해야 내 속이 편하지? 당신들이 내 전부를 다 가져갔잖아? 나타날수가 없어? 그렇게? 도둑놈들! 나는 절대 못죽어! 안죽어. 왼지 알어? 자존심 상해! 내가 잘못한것도 없는데 내가 왜 죽어야 해? 해가 서쪽에서 떴나? 아니 그러면 해가 서쪽에서 뜨게 하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그래~ 가더라도 나보고 죽으라는 말은 더이상 하지마! 니가 더 잔인해보이니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