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그만 죽고싶어요 그만 힘들고 싶고 못하겠어요 못살겠어요 그만 고통스럽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구름이256
· 한 달 전
....저도요. 우리 같이 살아봐요 같은 이런 부질없는말 저도 더이상 듣기 싫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빛이되여
· 한 달 전
참.. 여러모로 쉽지 않죠. 살기엔 ***같고 죽기엔 무섭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초코빵인데요
· 한 달 전
일단은 버텨요 저도 버티라는 게 뭔 개,소리인지 몰랐는데 아픔을 넘어서면 평화가 찾아오더라고요 작년까지만 해도 자해하고 목 ***서 죽게 해달라고 울고 난리 피웠어요 그런데 올해만 버텨보자 한번 살아보자 하면서 원인들을 무시하고 나의 행복을 찾아 버텨보니 올해는 훨씬 나아졌더라고요 그저 너무 괴로워 하지말고 작은 행복을 찾아 걸어나가면 어둡던 하늘도 해가 찾아오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감자튀김고구마
· 한 달 전
괜찮아져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kkmj128
· 한 달 전
그러게요 사는 게 많이 힘들죠? 어쩌면 죽음을 바랄 땐 달리는 것도 멈추는 것도 어려워서가 아닐까요... 저는 그럴 땐 인생에 브레이크가 절실할 때라고 생각해요. 삶이 반드시 진행 형태로만 존재하는 건 아니니 우리 좀 숨 고르기하고 살아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l존샤를S2
· 한 달 전
가정폭력때문에 일어난비극... 학교폭력에다가... 저도 부모때문에 모두가 적이 됐고... 생명의 위협을 느꼈죠.. 여기가 한국인가 북한인가 싶을정도에요... 솔직히 성인됐으면 알아서 살게내버려둬야지 생각과 행동을 통제한다? 이건 북한인거죠... 요즘 계속 밤새네요 벌써 5일째... 인생마감할까 고민중이네요...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