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힘들다..그때 그 핸드폰 찌지직 거리면서 들리던 소리 울엄마같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나도 힘들다..그때 그 핸드폰 찌지직 거리면서 들리던 소리 울엄마같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마음이그리운
·한 달 전
내 엄마가 아니야.. 왼지 그럴거 같아서.. 확 죽어버렸음 좋겠다.. 둘다 가짜야.. 못 믿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