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이 잊혀지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폭이 잊혀지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흐힝구리
·2달 전
저는 1년동안 학폭을 당했습니다 지금은 새학년이 시작되어서 그 애들과는 같은 반이 되지 않았고요.. 저는 그걸로 다 끝난줄 알았습니다 물론 약간의 걱정은 있었지만요 하지만 그건 제 착각이었네요.. 항상 그 가해자들이 생각나고 괴롭힘 당한 장면들이 머릿속에 생생하게 떠오르고.. sns의 동영상이나 애들의 대화 속에 제가 괴롭힘 당할때 들었던 단어들을 들을때마다 괴롭힘 당했던 기억이 떠오르면서 가슴이 답답해지고 뭔가 모르게 불안하고 초조해져요 학교 생활 괜찮은것 같다가도 갑자기 떠올라서 우울해지고 안좋은 생각만 하게되네요..언제쯤 그 기억에서 벗어날수 있을까요.?
학폭트라우마학교폭력따돌림우울증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귀욤하으니
· 2달 전
공감 되네요! 저도 친구들한테서 괴롭힘을 받고 두려워져서 우울하고 안 좋은 기억만 남은 적이 있는데, 요즘 취미 생활을 하며 그 기억을 잊는 중 입니다. 흐힝구리님도 취미 생활을 그 기억을 잊어 보세요!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임시완존잘
· 한 달 전
힘내세요 이겨내요 저는 지금 당하고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cnbssun
· 한 달 전
상처를 입게된것도 상처가 빨리 아물지 않고 있는것도 그 어떤것도 흐힝구리님의 잘못이 아니란건 알고있죠? 한번씩 떠오르는 순간에 마음이 불편한건 너무나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어떤 순간에도 혹여나 자책하는 마음까지 더하진 말았으면 좋겠어요. 취미가됫던 해야하는데 못하고 있던 일이 됫던 뭐든 몸이.바빠지게 상황을 만들어보세요. 몸이 좀 바빠지면 아무래도 머리가 딴 생각을 덜하게 되거든요. 댓글 처음 달아보는데…달아주고 싶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