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으면 무슨기분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장남|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죽으면 무슨기분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an95
·4년 전
저는 집에서 장남으로 지내는 26살 그냥 그런 사람입니다. 취업을해서 12시간 이상을 햇볕을보며 일을하다가 몸살이 나서 일을 못나가게 되엇는데 집에서 원래부터 짐승대하듯하던 분들이 아파서 일을 못나가게되니 그냥 이제는 죽으라고하고 절 낳앗으면 안됫엇다 사라져라 뭐 그런 인격자체가 없게 말씀하시고 사람도 아니라고 하시고 그래서 오늘 자살시도를 햇는데 순간너무 무서워서 멈추고 계속울엇습니다. 당연히 저보다 힘드신분들이 더많을것도 알고 하는데... 너무힘이들고 눈물만 나네요... 어떡해 해야좋을지... 모르겟네요 ㅋㅋㅋ 중요한시간 써가시면서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힘들다의욕없음속상해불안해어지러움우울두통우울해불면괴로워불안외로워무기력해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jin92
· 4년 전
일 못나간다고 죽으라고 하다니,, 심하네요 힘내세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QQ1253
· 4년 전
죽지마세요, 죽는다고 그사람들 눈깜짝안해요. 해결되지 않습니다.제가 다른 분들에게도 이야기하지만 이기적으로 구시고 할말하세요 "부모라고 낳았다고 함부로 대해서는 안된다고".내자신이 소중한건데 그따위사람들의 말로 상처받지 마세요 세상에는 글쓴이 님을 사랑해줄 사람이 있어요 그러니까 사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ggong
· 4년 전
집은 자신에게 안정감을 생기게 하고 누적된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리게 해주는 곳이죠 하지만 그런 곳이 아니라면 자살시도한 용기로 집을 나와서 독립하시는게 저는 도움이 될거라 생각이 드네요. 뭐든 해볼려고 발버둥 치는 마카님을 위로해주고 걱정이 아닌 질책이라면 이미 남 보다 못한 사이가 아닐까요? 제 생각이 조금 지나친 발언이라면 죄송합니다. 하지만 저 또한 독립하다시피 했기 때문에 도움이 되셨으면 해서 말씀드리게 된거니 생각해보셨으면 좋겠네요. 건강 얼른 챙기시길 바랍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95 (글쓴이)
· 4년 전
@yonggong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95 (글쓴이)
· 4년 전
@QQ1253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95 (글쓴이)
· 4년 전
@yujin92 감사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