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애들아, 나 이 어플은 처음이야, 내가 항상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iyena05
·4년 전
안녕 애들아, 나 이 어플은 처음이야, 내가 항상 다른 사람들 에게 위로를 받은적은 없어서 아직 어려워, 내가 반말을 쓰더라도 이해해 줄수 있지? 내 고민은 난 너무 못생겼어, 지금 내가 한참 커가는 나이야, 하지만 거울을 보면서 드는 생각은 얼굴을 뿌셔버리고 싶다. 라는 생각만 들어, 나 어떡하지? 댓글을 안달수도 있지만, 만약에 이런 댓을 달거면 그냥 달지 말아주라, 얼굴은 다가 아니예요! 힘내세요:) , 얼굴보다 마음이 더 중요해요:-), 사실 이런 댓이 더 상처 받는거 알지? 내가 바라는건 이런 댓이 아니라, 위로야..진짜 돌려까도 괜찮으니까, 나 위로받고 싶어.
힘들다답답해콤플렉스괴로워슬퍼스트레스받아스트레스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iendly08
· 4년 전
많이 힘들었죠?괜찮아요,,,,?오늘하루도 수고했어요 위로 받으시고 싶으시면 이야기해주세요 언제든지 들어드릴께요 우리 마카님은...존재만으로 반짝반짝 빛나고있어요 마카님 멋진분이시니까 이제,,,,,자신을 사랑해주세요 안아주고 보듬어주세요.......태어나줘서 고마워요 이 어두운 세상의 별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수고했어요 그동안 가끔 찾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l0n0lll
· 4년 전
아직 한참 클 나이잖아 그럼 지금이 다가 아니라는 생각으로 살아 니가 너의 얼굴을 싫어하니까 너의 얼굴이 못생겨 보이는거야 너가 더 좋은 말만 하고 생각하면 얼굴이 이뻐지지 않을까?? 미안... 잘 모르겠어 서툴고 서툴어 얼굴도 중요하고 마음도 중요하고 다 중요하지 20살이 넘고 그래도 못생겨 보이면 고쳐 마음대로 죽기 직전까지 그래서 너가 원하는 얼굴이 나온다면 좋은거지 아직은 어려 한참 클 나이면 걱정하지 말고 좋은말만 하고 살다가 그래도 마음에 안들면 최후에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해 신중하게 결정하고 남이랑 비교하지 말고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ikichiki
· 4년 전
관리가 살길. 어느 얼굴이든 관리잘하면 예뻐져요. 근데 참 아이러니는 내가 보기에 생긴 건 별론데 인기많고 예뻐보이는 매력적인 사람들이 있단말이죠. 얼굴은 예쁜데 빛이 안나는 사람들도 있구요. 자기 만족이 제일 중요하니까 뭐라 말하기가 어렵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