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제가먼저 헤어지자고했는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분명히 제가먼저 헤어지자고했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ssoingok
·4년 전
안녕하세요 30살의 여자입니다. 20대 내내 적지않은연애를했고 제가 확인하는걸좋아하고 자주 만나는걸좋아하는편이라 보통은 끝이좋지않은연애를 햿던거같아요. 항상 연애텀은 1달이상을 두질않았눈데.. 전남자친구를 만나기전에는 4달가량 연애를 안했던거같아요 그러다 어플로 우연히 연이닿아 빠르게가까워졌고 1살연상의남자친구를 만나고 한달도 채안되서 헤어졌네요. 전남자친구는 취준생이였고 저도 취준생이였습니다. 저는 나가는걸좋아하는데 전남친은 항상 동네에서 친구들과 반주겸 저녁을먹는걸 즐겼어요. 데이트 취향이나 연애취향이 너무 다른거같아 섭섭함도 자주얘기했지만 제가자신이없어서인지 결국 두번의 헤어짐을 제가 다 얘기했고 결국 헤어졌습니다. 하지만 제가 잘못한것만같아 마음이 힘드네요 이미 sns는 다 차단을 당한상태라 연락을 닿을 만한것고없고 저도 이미 연락을 해볼만큼 다 해본상태라 더 미련은없지만 제잘못으로 헤어진것만같아 자기비하적인생각이자꾸듭니다. 이럴땐 제자신을 어떻게 용서해야할까요
스트레스속상해불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go11
· 4년 전
마카님은 자존감이 좀 낮아지신상태인것같애요ㅠㅠㅠ 전남친과의 연애에서 마카님이 잘못한게 있다고 생각들어 힘드시면.. 다음 연애를 생각해요!! 물론 연애를 바로 하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다음 남자친구한테는 이러지말아야지.. 이런식으로 안해야겠다 이렇게 생각해봐바요:) 지나간사람은 얼른 잊고 마카님 인생살아야죠. 너무 담아두지마세요. 전남친은 말그래도 전남친일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
ssoingok (글쓴이)
· 4년 전
@gogo11 네 감사합니다 ㅠㅠ 자기비하보다는 자기반성을하려고 노력중인데 그것또한 노력과 시간이 필요할거같지만 끝까지 포기하지않고 노력하려고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go11
· 4년 전
넹넹 ㅠㅠ그리고 한 1년이상 본인한테 집중하면서 자존감을 높이는것도 좋을것같애요. 본인을 가꾸다보면 마카님에게 좋은인연이 찾아올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995lonliiiis
· 4년 전
저랑친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