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 때문에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악플 때문에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여긴 아니고 다른 곳에 긴 고민글을 썼는데, 악플이 달려서 너무 상처받아요.. 제가 오랫동안 고민했던 문제여서 좀 두서없이 써내리긴했지만 정말 힘든일이었기에 생각하고 또생각해서 올린글인데.. 그딴식으로 말을하니까 너무 서러워요.. 내가 글을 유려하게 잘쓰질 못해서 그런걸까, 아님 그냥 내가 ***이라그런걸까 등등의 생각이들고 고민상담글을 올리기전보다 더 힘들어졌어요. 내겐 엄청 힘든고민이 그사람한텐 같잖나싶어요. 결국 그사람에게 제가 두서없이적어 읽기가 불편하셨다면 죄송하다는 말까지했어요. 그냥..다 제탓인것만같은 기분이 들어요. 그 고민도 댓글도요ㅠㅠ... 제발 그사람도 익명성 뒤에숨어서 함부로 말하지않았으면 좋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ci9040
· 5년 전
남의 힘든걸 잘 공감해주는사람이 있다면 그렇지 못한사람도 있죠 글쓴이님에게 달린 악플은 글쓴이님이 얼마나 힘들었는지 공감하지못해서 알고싶지도 않아서 그런 악플을 남긴거에요 이런말에 신경쓸 필요도, 상처입으실필요도 없어요 글쓴이님이 익명을 통해서 속마음, 힘듦을 말하듯 그사람도 익명을 통해서 악의를 표출하는거에요 그런사람이 남의마음을 헤아려줄까요? 모든사람이 악플러는 아니잖아요 글쓴이님 잘못이 아니에요 악플러때문에 자책하지말고 고민을 한번더 털어봐요 혹시 여기선 답을 찾을수도 있잖아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oreugol0
· 5년 전
언제부터인지 상처 받는 분들이 많아지시는 것 같아서..마음이 아파요.. 긴 고민글을 쓰고 올렸을 때, 그리고 그 후도 마음이 편하지 않았을텐데.. 악플이라니.... 고민을 쓰는데 두서없이 쓰게 되는 건 당연한 걸요.. 앱이 백일장도 아니고 단지 고민했던 문제를 조심스레 묻기 위해 올렸던 것 뿐이니까요ㅠㅠ 상처를 두배로 받으신 것 같아서.. 걱정스러워요.. 사과는 악플을 단 그 사람이 해야죠ㅜㅠㅠㅠㅠ당신 탓 아니니까.. 너무 신경 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도 최근에 그냥...이런저런 날카로운 말 때문에.. 마카를 떠나야하나.. 고민했었으니까요.. 위에 분 말이 옳아요. 악의로 표출하는 거에요..그 악플 단 사람.... 너무 상처 받지 않았으면 좋겠어요..ㅜㅠ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oreugol0 감사합니다ㅠㅠ.. 그사람.. 절 ***취급하고 무시하듯 글을 써갈겨놨어요. 제가 뭐라***는지 모르겠다는둥. 무슨 외국인보듯이.. 그걸보니 이상하게 제가쓴글이 너무나 창피하게 여겨지더라고요ㅠㅠ엄청 꾹꾹 눌러담은 글인데도 삭제해버렸어요.. 첫댓글이 저렇게남고 답글은 계속달리지도않았어요. 마치 모든이가 방관하고 모두 저렇게 생각하는것같고, 옛날 고등학교때 왕따당했을때랑 오버랩되기도해서 너무 힘들었어요.. 나는 그냥 보통사람이아닌건가 싶구요.. 하여튼 익명이 너무 무섭네요. 자기 생각이랑 다르면 그냥 지나가면될걸 굳이굳이 나쁜말을 적어놓고야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