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그러니까 정확하게 아빠랑 사이가 안좋아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hinHaesol
·5년 전
부모님 그러니까 정확하게 아빠랑 사이가 안좋아도 너무 안좋아요 하나부터 열까지 맞는게 하나없으니 다르다는 이유로 거의 매일 싸우거나 제가 피합니다. 말싸움도 정신승리도 이젠 지쳤어요 같이있으면 행복하고 안심이되고 안식처여야하는게 가족이고 집인데 저희는 그런걸 눈뜨고 찾아볼래야 찾을수가 없네요. 같은공간에있으면서도 서로의 공간 에있을때에만 평화로워요 저같은경우는 내 방에있을때 딱 그순간만큼 숨이트이고 편하고 안심이되는 유일한 공간인데다 거실같은 곳에 다같이있으면 숨이막히는것같습니다. 엄마와 는 사이가 좋은편이지만 아빠가싫어서 미워서 말도안하고 입맛도 뚝떨어져서 밥도 안먹게되더라구요 서로 다르다는걸 알면서 다르다는 이유로 무시당하고 상처주고 상처받고 지쳐가는 제가 이상한건가요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RAT
· 5년 전
저도 엄마랑 사이가 안좋아요. 그래서 저는 딱 중3까지만 참고 공부 진짜 열심히해서 기숙사 학교 들어가 살려구요. 그리고 대학생때는 자취하려고해요. 마주치기 싫으면 피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해요. 근데 상황은 개선되지 않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inHaesol (글쓴이)
· 5년 전
@KARAT 힘들기도하고 싸우기도싫고해서 피해도 상황은 나빠지기만 하더라구요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klein09
· 5년 전
이상하지 않아요. 하지만 마음의 문을 닫은 채로는 부모님과 영원히 화해하지 못할 거예요. 조금씩 다가갈 용기를 내어보면 세상 사람들은 생각 이상으로 다정하다는 걸 알게 되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