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결혼한후..제가 너무 우울증이 심하게 온거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왕따|외로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가 결혼한후..제가 너무 우울증이 심하게 온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lay1990
·5년 전
진짜 제일 친한친구가 결혼을 해서 영국으로 가버린뒤로..저의 삶이 완전..외로움이 커져버렸어요. 학창시절 왕따로인해 혼자였던 저인데 진짜 같이밥먹어주구.. 슬펐던인생이 그 친구로 인해 하루를 버텨서 학창시절에 간신히 졸업하구 잘버텼어요.. 제가아마 성인이되어서도 그친구한테 많이 의지했나봐요.. 그애는 먼저 연락하는 애가아니라서 얘전에는 아무렇지 않는 느낌인데 지금은 감정선이 슬픔..으로바뀌어서그런지 서운하기두하구.. 막 과대망상하고그래요.. 저 를 싫어하면 어떡할까..혹은 나혼자 얘를 친구로 생각하는걸까? 이런생각이 너무들어요..근데 결혼식 가방순이를 저한테 맡켜두시고 고맙다고 선물한친구라 제가너무 이상한 상상을 하는거같아요.. ㅠㅠ 진짜 요즘 ..너무슬퍼서.. 이유없이 울고 멍하고 그래요.. 혼자 이 걸 감당하기가 힘들어서 심리상담도받는데..선생님도 좋은분이신데 10회기끝나면 또 혼자있는 삶이 너무 무서워요.. 진짜 폰을 뒤적거려도 말할사람이 한명도 없다는게 너무 슬프고그래요.. 전어째야할까요..이렇게 글을 올리는것도 사람들께 죄송해요.. 저는..ㅜㅠ이 슬픔느끼는걸 그만 느끼고싶어요.. 어떡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w6836
· 5년 전
ㅠㅠ 심리상담도 일시적인 위안처인듯합니다 왜 친구를 만들기힘들다고 생각하시나여? 그리고 지금것답답해서 어떻게 견뎠나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play1990 (글쓴이)
· 5년 전
@kkw6836 ㅠ자존감이 낮아서 적극나서기두 그렇고 약으로인해 살도찌고..그냥 매일같이 화내고 우울하구 이러고살았는데 모든게 지쳤어요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w6836
· 5년 전
보통 자존감올리는것중에 운동도포함되어있는데 그건 운동은 효과가 살도 빠지면서 스스로한데 목표를 달성할수있다고 확인할수있는것으로알고있습니다 자존감높이기위해 시도해본것 뭐가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