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정폭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pmenow
·5년 전
제겐 폭력을 일삼으시는 아버지가 있습니다. 말끝에 "*** 다 죽여버려." 는 물 흐르듯 하시는 분이 제가 전시회가 있어 바쁜 탓에 거실에 나와서 그림을 그리자 화를 내며 차마 글로 쓸 수 도 없는 욕을 내뱉으셨고, 예술관련된 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 제게 일반고로 가라는 협박과 죽여버리겠다는 말을 반복적으로 하셨습니다. 또한, 밥을 드시지 않는다 하여 저와 어머니만 저녁을 먹고 있었는데 아버지가 갑자기 "저 새끼는 지 생각만 해 ***." 라며 왜 밥 먹으라고 한번도 안 묻냐고 화를 내셨습니다. 분명 밥을 드시지 않는다고 해서 묻지 않은 것인데 왜 자신보고서 밥먹으라고 하지 않냐 안 묻고 집안일도 하지 않냐고 하며 심지어 일과 상관없는 제 동생에게까지 욕을 하셨습니다. 마음 같아서는 가정폭력 신고센터에 연락을 하고 싶지만 유학을 가고싶은 마음에 불가능한 일이 되었습니다. 현재도 방 밖에서는 부모님이 싸우고 계십니다. 다 죽여버리겠다는 말을 하시는 것을 보니 유학보다는 제 목숨부터 챙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글 남깁니다.
가정폭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777777777
· 5년 전
단순 폭력이라면 쉽게 죗값을 물을 순 있겠다만 가정폭력은 가족이라는 의미로써 많은 것을 가두고 또 비밀스럽게 모든것을 포장할려하죠 설령 그것이 어긋난 행위에 미친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요 글을쓰는 고민자님이 많은 스트레스에 이젠 절정이 다달았다고 생각을 해요 그래서 이곳에 글을 쓰는 것 같고요 조금의 공감과 아주 조금의 위로는 해드릴 순 있다만 상처받은 고민자님을 좀 더 행복하게 해드릴 수 있는 능력은 아직까진 저에게 없는 듯 싶어요 하지만 이 답변을 해드림으로써 고민자님께 아주 조금의 위안이 되드리고자 합니다 고민자님 힘내세요! 당신은 곧 행복한 사람이 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