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시에 뛰어내릴건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12시에 뛰어내릴건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JULY7th
·5년 전
마지막으로 나한테 하고싶은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riste
· 5년 전
나에게 마지막으로 글을 보게 해줘서 고마워요. 나는 당신이 얼마나 힘든지 무슨일때문에 그러는지는 모르지만 지금까지 수고 했어요. 아직 더 같이 있어주면 좋겠지만 당신의 선택이라면 후회하지않을 선택이라면 옆에서 지켜봐주지는 못하지만 응원해줄게요. 정말 정말 수고했어요 오늘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js0love
· 5년 전
죽을 용기있음 살라고들 말하곤 하죠... 그게 와닿지 않죠? 근데.. 저 죽으려고 했을 때 이런짓도 못했고 온통 죽을 생각만 했어요~^^ 근데 숨몰아 쉬면서 떨고 막상 죽을뻔하니까 살고싶어해요..그 몇분뒤 다시 그생각이 들더라도 꼭 그땐 살고싶어해요.. 그게 그렇더라고요.. 그니깐 떨어지지 못했다면 부디 살아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1004
· 5년 전
자살시도 해서 살아남은 사람들이 죽어갈때 살고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고 이왕 태어난거 죽기전에 해보고 싶은거 다해보고 발버둥도 쳐보고 도움도 요청해 보세요.의외로 해결되는 일이 많이 있을겁니다.동트기 전이 가장 어둡다는 말도있죠.당신이 죽고싶을 만큼 힘들다면 지금이 바로 동트기 전입니다.그리고 많은 종교에서 자살하면 지옥 간다고들 합니다.죽으면 끝인줄알고 죽었는데 깨어나보니 지옥이면 그때는 어떻하실건가요?지옥이 이세상보다 훨씬 고통스러우면 고통스럽겠죠.힘내시고 부디 살아주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xodxod
· 5년 전
수고 많았어요 꼭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