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다음주 수요일을 기다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조울증|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는 다음주 수요일을 기다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kxhl0821
·5년 전
저는 조울증이 있습니다 강한 조증과 지옥과 같은 울증삽화는 제 삶을 송두리째 빼앗아가 버렸어요 고등학교 3학년인 저는,현재 지독한 울증삽화에 빠져있습니다 저는 현재 글에 잘 집중할 수도 없고,수업 진도를 따라갈 수도 없습니다 입시를 해야해서 뒤쳐지면 안된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지만 그 생각들은 그저 머릿속에서 우울의 파도들에게 잠식당하여 의미없이 머릿속을 떠다닐 뿐이지요 제 조울증은 우울증에서 발전된 것이였어요 사람마다 수용체가 있고, 그 수용체에 담을 수 있는 정해진 양이 있는건데 저는 애써 무시하며 살아왔고 결국 병을 발전시켜 버렸습니다 서론이 길어졌네요 사실 울면서 쓰는거라 횡설수설일지도 모르겠어요 저는 현재 5시간째 울다 그치기를 반복하고 있고, 자살시도를 했다가 실패했습니다. 죽으려고 했는데, 제 말을 잘 들어주셨던 정신병원 의사선생님이 떠올랐어요 언니같은 그 선생님은 제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재치있으신 분이예요 죽으려고 했는데 갈땐 가더라도 그 선생님을 만나 작별인사쯤은 해보고 싶었어요 다음주 수요일, 선생님을 만나러 갑니다 빨리오면 좋겠어요 어디 말하고 싶어졌는데 풀 곳이 없어 여기다 주저리주저리 풀다 갑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osetoyou
· 5년 전
본인 의사와 다르게 안되는걸 억지로 할순 없잖아여. 제가 살아보니 공부 능력 돈 있으면 정말 살기 쉬울수도 있는 세상이 맞지만 저처럼 그런거 없어도 어떻게 살아지더라구요. 19살...29살 39살 그 이상 계속 그때의 나를 한번만 생각해봐요. 작별인사에 이유로 한주를 버틴것처럼 또 다른 이유가 생기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erygo
· 5년 전
저는 중1이지만 저도 너무공감해요 하지만 제가죽고 다른 가족 주변인들을생각해서라도 살려고해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glish46
· 5년 전
그 선생님 덕분에 소중한 인생하나 살렸네요. 정말 아까울뻔 했어요. 목숨은 버리기엔 너어무 아까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