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게 트라우마로 남는것 같아요. 사소한일에도 상처받아서 두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중학교|싸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모든게 트라우마로 남는것 같아요. 사소한일에도 상처받아서 두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pcb9368
·5년 전
안녕하세요. 한 중학교 일학년 학생입니다 제가 오늘은 참다참다 너무 힘들어서 묵혀두고있었던 마인드카페 앱에 글을 써봐요. 저는 옛날에는 굉장히 강했었어요. 사소한일은 그냥 넘겨버리고 스트레스 받지 않는 행복한 소녀였어요 근데 몇년 전에 힘든 일을 겪고나서 제대로 행복해본적이 몇없는것 같아요. 살려주세요.. 옛날에 자해하다가.행복해져서 끊었었는데 일년 중 가끔씩 진짜 힘들면 , 아주 가끔. 한 세번정도? 많이 힘들 때 자해를 했었어요. 근데 몇달 전 부모님과 싸우고 난 이후로 ( 정말 큰 싸움이었어요 ) 자해를 아무이유 없이 하고 행복한 척만 하고 착한척만 하고 내 마음대로만 ㅅ살려고하고.이기적이고 못생기고 성격도 ***은 제가 너무 싫어요 사소한 일 에도 상처 크게 받고 트라우마로 남아서 주기적으로 저를 괴롭혀요 오늘 선생님한테 혼났는데 진짜 크게 혼난것도 아닌데 그냥 일침해주신건데 갑자기 눈물이 나서 선생님도 당황했고 저도 당황했어요 그래서 저는 오늘 하루 수업에도 집중하지 못하고 손톱으로 팔목을 벅벅 긁으면서 하루를 보냈어요 한가지 트라우마가 생기면 전 트라우마가 사라져요 그냥 진짜.... 하.. 왜이러는걸까요 오ㅑ 이런 사소한 일에 상처받는걸까요. 대체 저는 오ㅑ이러는거죠 제가 또 노래 부르는게 사소한 낙인데 오랜만에 이하이의 한숨이라는 노래를 불렀는데 갑자기 눈물이 나왔어요. 저도 제가 한심해요.진짜... ***새끼..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gj
· 5년 전
사실 저도 사소한 일에 상처받지만 사람들이 나는 상처도 안받는 사람이라고 생각하는지 별 신경을 안쓰더라구요.... 솔직히 일일히 신경쓰는 내가 더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그런걸 말하는 얘들은 뭐가 그리 나한테 열등심이 있으면 이라고 생각하면 조금은 나아지더라구요...저 또한 노래를 부르거나 듣는걸로 스트레스를 푸는데 그러면서 우니까 좀 나아지더라구요... 우는게 잘못도 아니고 울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먹으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자기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을 찾아보시는게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