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꿈을 포기해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 꿈을 포기해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1Unknown
·5년 전
안녕하세요 미국에 살고있는 여학생 입니다. 제가 오랫동안 노래를 정말 좋아하고 노래만 하고싶어 했습니다. 제가 정말 열심히 노래를 연습했고 공부는 안중에도 없었습니다. 저는 항상 한번 노래를 집에서 부르면 3시간은 갔는데 이제 곧 고등학교에 들어가니 공부를 하긴 해야하는데 그러면 노래를 할 시간이 줄어들고, 부모님이 밤 11시에는 인터넷을 아예 다 끊어버리시거든요. 그래서 11시 안에 꼭 강의도 보고 수학 문제집도 풀라고 하시는데 공부를 워낙 못해서 시간이 꽤 오래 걸립니다. 부모님은 제 말을 들어주시지도 않고 가수는 절대 못할거라 하셔요. 그래도 저는 정말 열심히 준비 하고 있거든요. 혼자만 너무 막 오디션 보러 다니고 하는걸 안쓰럽게 보세요. 뭐 어린애들 똑같지 이런식으로 대답 하시는데 저는 한번 사는 인생 제가 정말 원하는 직업을 가지고 싶거든요. 근데도 공부와 부모님이 이해해주시지 않으니 포기 해야할까요? 정말 막막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oon2018
· 5년 전
너무너무 힘드시겠어요... 틈틈이 조금씩 연습해서, 작은 대회나 오디션에서 성과를 낸다면 부모님의 인정과 도움을 기대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학교 행사에서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여드린다거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nglish46
· 5년 전
음악반대하는 부모님...그것이 뮤지션이 넘어야할 첫번째 산입니다ㅎ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