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너무 힘들어서 매일 자살충동이오고 우울증이 걸린거같아요. 스트레스도 이미 많이 받았습니다. 글이 많이 길지만 제발 읽어주셨음좋겠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중학교|별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도와주세요, 너무 힘들어서 매일 자살충동이오고 우울증이 걸린거같아요. 스트레스도 이미 많이 받았습니다. 글이 많이 길지만 제발 읽어주셨음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drdjn
·5년 전
먼저 전남친이 언급되는 이유는 연관이 돼 있기 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중2로 중학교에 재학중인 여학생입닏다. 저는 전남친이랑 헤어졌는데 연락문제로 안좋게헤어졌습니다. 근데 그 전남친이라는 친구가 자기가 속해있는 단체페메방에서 저를 ***년이라고 욕을했습니다. 욕을 해도되긴되는데 제귀에 들어와서 별로 기분이 안좋았는데 제가 다가는좋아요페메를 올렸습니다. 올리고 1시간뒤에 전남친이 좋아요를 눌러서 저는 페메를 갔고 그다음 전남친은 친해지고싶다 친하게 지내자 이렇게 말해서 아 그래 얘도 지 잘못 알았구나 라고 생각하고 그래 친하게 지내자라고해서 연락하고 있었습니다. 근데 그 당시에 고민이 있어서 페이스북 스토리에 고민들어줄사람이라고하고 전남친이 왜냐고 뭐냐고 물어보길래 처음에는 그 고민의 당사자들의 이름은 말 안했는데 계속 누구냐고 물어보길래 결국엔 당사자들을 말했습니다. 근데 전남친이 그 당사자들중 한명한테 말한겁니다. 이때 그 고민은 제 친구와 당사 자 2명이랑 단체카톡방을 만들었는데 그톡방에서 무리다시붙을려고해도 저때문에 어차피 못붙는다 이렇게 얘기한것을 제친구가 보내준거예요 그래서 저는 당연히 기분이 나빠서 페북스토리에 올렸습니다. 그 다음날 주말에 친구들이랑 놀고있는데 그 당사자들중 한명이랑이랑 주말에 우연히 만나서 얘기를 좋게 끝냈는데 오늘 학교가니까 저랑 주말에 얘기하고 끝낸 친구는 학교도 늦게오고 학교오고 학주쌤한테 울면서 말하고 피해자코스프레를 하고있습니다. 저는 지금 전남친한테도 뒷통수맞고 그래서 얼굴보기싫고 그 친구들도 저를 싫어한다는걸 알아서 얼굴보기싫어서 학교가기가 너무 지옥같고 힘들고 두렵고 그런데 어떻게하면좋을까싶습니다. 학교가기가 너무 싫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발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별거아니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저는 너무 힘이듭니다. 그리고 말이 많이 맞지 않을수도있으니 양해부탁 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