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나가려고 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가족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집을 나가려고 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js0922
·5년 전
집을 나가려고 했어요. 언니랑 싸웠어요. 싸우면서 하는말이 그럴거면 집나가라고 하더군요. 저는 나갈거야 라고했고 언니는 자기는 안말린다고 하더군요. 저는 충동적으로 짐을 싸서 나가려던 찰나에 신발을 신던 도중이었어요. 언니가 화를 내며 너 뭐해. 들어와. 이러더라고요. 이렇게 화내는거보면 절 아낀다고 하실것같은데 그렇지않아요. 전에는 문을 쾽쾅거리며 아아아아아악 !!!!!!!!!!!!!! 하며 저때문에 소리친적도 있고 작은 물건들도 자주뿌셔버려요. 지금은 일단 들어왔는데 집에 있기싫어요. 예전부터 자살충동이 잦았고 그 이유엔 늘 가족사 때문이었죠. 당장 내일이라도 이 답답한 집에서 벗어나고싶고 죽고싶어요. 저 어떡하죠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1437
· 5년 전
저도 언니가 있어요. 다른언니들과는 많이 달라요. 무뚝뚝하고 툭하면 화내고 싸움이 잦았어요. 저도 그것 때문에 너무 힘들고 항상 울었어요. 친그들에게 고민을 말하면 언니있으면 좋은데 왜그러냐고 말할 뿐이었어요. 지금의 언니는 똑같고 상황도 힘들지만 저는 언젠가 언니가 자신의 잘못을 알고 인정하게 될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어요. 제 말이 도움이 되셨을지 모르지만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js0922 (글쓴이)
· 5년 전
@go1437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