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뻐지는게 소원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뻐지는게 소원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younggggggg
·5년 전
저는 제얼굴에관심갖기전까진 아무생각안하고살았는데 점점커가면서 남들은 제얼굴을 못생겼다하더라고요 제가 자는줄 알고 외모까는 남자얘들... 친하지도않은데 외모로 장난식으로 말하는여자얘들 별생각없었는데..그런말을듣고난후 제얼굴을 제대로못들겠어요 저도제얼굴맘에안들고 이뻐지고싶어요 그럼 모든사람들은 아무짓도안해도 단지이뻐서관심도주고 쉽게사귀고 부러움의 대상이잖아요 못생기면 첫인상도안좋고 죄지은것도아닌데 욕만먹고 거울도보기싫고 저스스로도싫으니까.,이뻐지고싶어요 제가17인데 성형은 쌍쑤밖에못하겠죠? 어차피 부모님이안시켜주실것같지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j2300
· 5년 전
꼭 남들이 그렇게말한다고 자신이 못생겼다고생각하지마세요 충분히 이뻐요 남들이 뭐라하든 무시하세요 마음에담지도말고 흘려들어요 왜 그런사람들때문에 굳이 성형하고얼굴을고쳐요 충분히 이쁘니까 스트레스받지말고 마음이 더중요한거 잊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hell
· 5년 전
마카님~고민이 많을시기죠 한창 외모에도 관심이많아지고~ 근데요 아직 마카님의 매력을 몰라서 그래요 솔직히 외적인부분은 무시못하죠 하지만 예쁘다고해서 쭉 예뻐보이진않아요. 저도 어릴때 사실 외모에대해 크게생각해본적이없었고 보통이라고 생각했었는데 뒷담화를 듣고 좀 충격을 받았었죠 하지만 저는 제자신이 매력이있다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가끔은 제얼굴이 진짜 못생겼나 ..우울도했지만!ㅋㅋ 또한 예쁘다는 말을 들은적 없이 살았는데 어느날 친하지않은 친구에게 들었습니다 첨엔 장난인줄알았는데 계속 진지하게 예뻐졌다고해주더라구요 그리고 고백도 받기도했습니다 참 의아하죠? 예쁘지도않았고 예쁘단 말을 들어본적없었는데 왜 갑자기? 지금와서 생각해보건데 1. 자존감이 높았어요. 전 제자신이 미인의 기준은 아니지만 나름 예쁘고 매력있다라고 생각했어요 자기자신에게 칭찬을 해주는거죠 2. 헤어스타일이나 다이어트를 했어요 여자라면 예뻐지고싶고 꾸며보고싶잖아요? 나에게 맞는 헤어스타일이 뭔지 모를때여서 엄청 길러보기도하고 짧게 단발로 잘라보기도하고 그러면서 제 스타일을 찾는거죠 얼굴만 예쁘다고해도 헤어가 안어울리면 ..아시죠? 얼굴이 가려집니다 헤어도 중요한점! 제가 남자기준으로는 뚱뚱 여자기준으로는 통통이였어요(?) 많이 뺀것도 아니고 보통몸무게로 다이어트를 부분성공했는데도 알아봐주고 그때 좀 달라보인다고 말도 들었어요! 즉 결론은 본인을 사랑하고 헤어나 이런부분으로도 예뻐보일수있다는점! 성형이 답은 아니라는점! 여러 시도를해보고 그래도 안된다면 쌍수를 생각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