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이 친하게 지내던 사이였는데 a와b가 다투어 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셋이 친하게 지내던 사이였는데 a와b가 다투어 연을 끊은 상태입니다 저는 중간에 낀 입장이고요 저는 a와 더 친했는고 저에게는 참 고마운사람이에요 너무나 힘든시기 옆에서 도와준 사람이거든요 그런데 b와 다투고 나서 저보고도 b와 연락안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자기가 그동안 힘든거 옆에서 지켜봤으면서 어떻게 연락하고 지낼수 있냐고 속상하고 실망이라면서요. 제입장만 생각하는게 이기적이고 나쁘다 말해요 일단 제입장은 b와 연을 끊을 수 없다에요. 적은 나이도 아니고 둘이 싸웠다고 그동안 친하게 지냈던 사람한테 난a와 더 친하니 너랑 연락안하겠다 할 수는 없는거잖아요 그렇게 1년여가 지났는데 그동안 만나면서 저는 a가 먼저 b얘기 꺼내지 않으면 안했어요 그러다 얼마전 b와 잠시 역인 일이 있었는데 그후로 a가 연락을 안받네요 제가 도대체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estkorea
· 5년 전
본인은친구a와b와의 관계를계속 유지하고 싶은데. ..참으로 인간관계는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a와b의 관계는 더 이상 회복이 불가능하니까. 세사람관계는 포기하세요.중간에서 끼여서 양쪽에서 오해를 살만합니다.a가 극도로b를 싫어하니까 b와 교류하는것을 a는 싫어할것 입니다.동시에 본인도 모르게 싫어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