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여줘 진심으로 죽고 싶어 빨리 제발 날 없애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Rooo0
·5년 전
죽여줘 진심으로 죽고 싶어 빨리 제발 날 없애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oo0 (글쓴이)
· 5년 전
@!50e5be02d0b5480cbad 더이상 있고 싶지 않아요. 이제 누구도 못 사랑하겠고 죽지 않으면 다 죽여버릴것같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etreeinway
· 5년 전
아프죠...? 하루종일 울 수 있을 것 같은 슬픔에 눈이 따갑고, 타오르는 뜨거움에 가슴이 아프고, 보이지 않는 미래에 이 숨을 끝내고 싶은 마음이신가요.. 저는 그랬습니다. 무기력함, 우울증에 정말 심하게 고통받았어요. 목숨을 끊지 않은 게 다행이라고 생각할 만큼요. Rooo0님께서 지금 어떤 상황이신지 저는 잘 모르지요.. 하지만, Rooo0님, 수고하셨어요. 그동안 그 모든 고통을 혼자 감내하시느라 정말 고생하셨어요. 감사해요. 많이 아팠을텐데, 전부 다 끊어버리고 싶었을텐데 스스로의 아픔과 자신을 향한 분노를 참아주시고, 그 순간에도 다른 사람을 배려해주셔서 고마워요. 존경합니다. 당신은 정말 대단한 사람이에요. '더 이상 누구도 사랑하지 못하겠다'는 건, 극한의 고통에서까지 누군가를 사랑했다는 의미이잖아요. 저는 평범한 상태에서도 사람을 잘 사랑하지 못해요. 그래서 당신의 그 사랑이 감동스럽습니다. 당신은 대체할 수 없는 특별한 사람이에요. 부족한 저라서 Rooo0님께 큰 힘이 되어드릴 순 없었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그 아름다운 입가에 미소가, 또는 지쳐버린 가슴에 한 줄기 따스함이 되어드린다면 전 그걸로 참 행복할 것 같아요. Rooo0님, 당신의 이 밤이 누구의 것보다 더 편안하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ooo0 (글쓴이)
· 5년 전
@thetreeinway 고마워요..고마워요 진짜.. 울컥해서 울어버렸어요. 조금 더 힘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