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받아서 정신병원 간적이 있는데 친한친구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스트레스받아서 정신병원 간적이 있는데 친한친구가 왜 연락이없는지 끈덕지게 친오빠한테 물어서 결국 알려줬는데 그 친구랑 싸우게 되니 그게 약점이되어 돌아왔네요 솔직히 적작히 충격을 받아서 많이 속이아파서 아무것도 집중 할 수 없지만 집중 하려하고있는데 힘드네요 그때는 이해는 하는척 했던거가 그게 잠재적*** 취급하고 있었다는데에 충격이 크네요. 참 친구라는 것도 믿을 수 없으니.. 어찌 친구를 또 사귀겠나요. 또 누굴 믿겠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Day365 (리스너)
· 5년 전
정신병원에 가는게 이상한것이란 생각을 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그렇기에 해외에선 스스로를 위해서라도 정신병원 등을 가서 상담도하고 본인을 다스리고 할수있도록 도와준다고하더라고요. 그리고 내친구가 스트레스로 인해 정신병원을 갓다면 보통 대체 내 친구가 스트레스 받던게 무엇일까. 그만큼 많이 힘들엇을텐데.. 이런 생각을 하지 쟨 잠재적 ***야 라고하진 않을것같아요. 그친구가 그랫던것이지 마카님의 친구들 모두가, 사람들 모두가 그리생각하진 않을거에요. 그렇기에 그 사람 한명으로 모두를 놓치진않앗음 좋겠어요ㅎㅎ 그리고 그친구는 딱 그정도의 친구여서 다행이란 생각과 지금이라도 알고 이렇게 되어서 다행이라 생각하시는것이 더 좋을것같아요. 그게 아니었다면 마카님께선 모르시고서 날 그리생각할수잇엇던 친구가 유지하고잇엇을테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uty2424
· 5년 전
그 친구가 진짜 나쁜놈이네요... 그래도 다른 사람들은 안그럴수도 있어요. 그 친구가 나쁜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0000
· 5년 전
걸러진거라고 생각하면 어떨까요 싸우지 않았어도 언젠간 그걸로 트집을 잡았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