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이게 우울증인가? 하고 미미하게 정말 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20190602hy
·5년 전
처음에는 이게 우울증인가? 하고 미미하게 정말 지나가는 바람처럼 왔던것같아 근데 내가 나자신한테 관심을 안주려고, 생각하면 내가더 힘들까봐 생각자체를 안하고있다가 결국 정말 친한친구한테 몇일동안 말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말해봤는데 진짜 도움 많이받고있어 상담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언니소개받고 열심히 주3일씩 다니고있고 가족들 한테조차 말못했던 내 속마음을 말하고나니까 우리 가족들이 너무 이기적이더라 다들 무슨일 생기면 가족들한테 상의를 해보는데 나는 그게 아니였거든 버팀목하나 없이 나혼자 지금까지 꾹참고 걸어왔다는게 너무 억울해 자살생각은 수도없이 해봤고 별생각 다하고있는것같아, 상담을 받고있는게 잘한일인지, 친구한테 내가 지금 우울증인것 같다고 말한게 잘한건지 모르겠어 최대한 숨길려고 해봤는데 결국 말한데 잘한것같은데 날너무 생각해주고 걱정해주는게 너무미안해 점점 나아지지는않고 심해지는 내모습을 보고 실망할까봐 더심해진다고 말을 못하겠어 몇일전부터는 누군가가 내목을 조르는것같이 숨이 턱막히고 음식을먹으면 토할것같고 울렁해 가만히있어도 이러고있는 내가 너무 한심해 내가 과연 괜찮아 질까 다들 시간이 약이라던데 난 아닌것같기도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심해지니까 어찌할지를 모르겠어 어쩌지 하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ej1022
· 5년 전
잘하고 있습니다. 친구분에게 말하신것도 좋고, 상담 받고 계신것도 좋아요. 안좋은 생각이 가라앉을 때까지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친구분이 당신의 심리적인 부분까지 걱정해주는 분이라니 좋은 분이시네요. 미안한 생각이 드시는 만큼 고맙다는 표현을 하시거나 친구분과 좋은 시간을 가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음이란게 소나기처럼 바로 비왔다 맑아지는게 아니니 너무 초조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괜찮아질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