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좀 .. 편안히 죽고싶어요 자살시도도 많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우울증|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ie06
·5년 전
그냥.. 좀 .. 편안히 죽고싶어요 자살시도도 많이 해봤어요.. 면로프도 사서 목도 매달아 보고 약도 엄청 먹어보고 손목도 사무용칼로 진짜 세게긋고..근데 안죽더라고요.ㅎ 진짜 힘들어서 자해도 엄청해요 매일 밤마다 팔과 다리 허벅지 발목에 10줄이상씩 그어서 지금은 제 팔과 다리를 볼때마다 죄책감이 들어요.. 밤에는 잠도 안오고 매일 환청과 환상이 보여요 막 귀에서 자살하자고 중얼대고 자꾸 사람이 옥상에서 뛰어내리는 장면에 계속 보여요.. 진짜 3년간 학교폭력으로 힘들었는데 그게 후유증이 있나봐요 사람만 보면 무서워서 학교도 못가겠고.. 불안장애. 우울증.대인기피증.공황장애가 있어요 아직도 맞고있고요.. 진짜 자해는 죽어라 하고 약자해도 해요..전 자살예정일을 중간고사 끝나고 한..5월쯤에 정해놨거든요 바로 내일이에요 방학식 끝난뒤 새벽 2시에 전 13층에서 뛰어내릴꺼에요 그전까지만해도 좀 위로받고 싶어요.ㅎ 죽는건 자유잖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llow000
· 5년 전
많이 힘들었겠네요..맞아요 죽는건 자유죠 자해도 자살시도도 전부 자유에요 굳이 죽고싶다면 제가 말려도 말릴수 있는일이 아닐거에요.하지만 말려보고 싶어요.지금 당신이 정말 죽고싶은건지 궁금해요.어쩔수 없이 죽는건 아닐까요?너무 힘들어서 포기하는거죠 죽는게 무섭지만 사는게 더 무서울거에요.그래도 전 당신이 살아서 느낄수 있는 모든 행복을 누리고 그때서 정말 자유를 가졌으면 좋겠어요.진심으로 행복하길 바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06 (글쓴이)
· 5년 전
@yellow000 감사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