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들어요 집에 식구들은 많은데 돈이 없어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너무 힘들어요 집에 식구들은 많은데 돈이 없어서 너무 힘들어요 죽고싶어요 여러분들 저 어떡하죠 ? 한참 놀 나이고 학원도 다니고싶고 동생들도 하고싶은 게 많을텐데 항상 못해요 이럴때는 부모님이 원망스러워요 정말 죽고싶어요 학교에서도 돈이 필요한데 돈 달라고 말도 못해요 저는 사고싶은거 하고싶은 것도 못해요 친구들이 저를 거지로 보는거 같아요 맨날 똑같은 옷 입는다고 맨날 똑같은 화장품 쓴다고 저 너무 힘들고 괴로워요 제 나이때는 알바를 받아주지 않아요 저 좀 도와주세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unceling4u
· 5년 전
보고싶은 것도 하고싶은 일도 많을텐데 많이 힘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당장은 1년이 멀게 느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생각하시는 것보다 청소년기는 짧습니다. 여태껏 고생하셨던 것보다 훨씬 조금에 해당하실 시간만 견뎌내신다면 금방 아르바이트가 가능한 나이가 되어 있으실 거에요. 정말 서러우실거고 억울하실거고 힘드실거라 생각합니다. 편견에 시야가 좁아져 있는 친구들은 신경쓰실 필요 없어요. 나중에 어른이 되셔서 끊으려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지 연락을 끊을 수 있으니까요! 힘드시지만 그래도 성실하게 학교를 다니시는 글쓴이 님이 정말 대견합니다. 당장은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않는다면 기회는 오게 되어 있답니다. 뭐가 옳고 뭐가 그른지 판단할 수 있는 힘을 기르시길 바랍니다. 뜬금없는 이야기라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그 힘이 있으시다면 글쓴이 님은 스스로 만족하는 삶을 만들어 나가실 수 있을거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감사합니다 ㅠㅠㅠㅜㅜ 이런 위로되는 답장은 오랜만이라서 보면서 울컥했네요 ,, 제가 커서 꼭 성공해서 친구들을 놀려줘야겠어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unceling4u
· 5년 전
다행입니다ㅎㅎ 응원할게요! 밤이 많이 깊었는데 편안한 꿈 꾸시기를 바랍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감사합ㄴ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