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감정이 상한 이유.. 1. 내 의견은 대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회의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내가 감정이 상한 이유.. 1. 내 의견은 대부분 무시된다 2. 나를 너무 뭘 모르는 애처럼 취급한다 3. 둘의 의견이 통해서 소외받는다 4. 항상 날 다그치는 느낌이다 5. 내가 베푼 배려에 짜증낸다 그저 오늘 내가 너무 예민하다고 받아들이기엔 가슴에 품고있는 감정덩어리가 내 온몸을 지배하는 느낌이다.. 그러다 문득.. 인간관계에 대한 회의감과 동시에 밀려오는 자책감, 내가 잘못생각하고 있는걸까? 오해하고 있는걸까? ..모르겠다. 속이 답답하고 복잡해진다. 아무도 없는곳에서 다 내려놓고 그저 쉬고싶을 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02f54f282cd23acbacf 오늘 입을 닫게 되었네요. 말하기가 싫더라고요... 너무 지치는 하루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na2001
· 5년 전
원래 가족이 이런 의미가 아니었을텐데.. 나도 언제부턴가 이런 5가지이유로 가족과 말을 안하니..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rina2001 저는 회사생활하면서요.. 돈때문에 쉽게 그만두지는 못하고... 그래도 착한사람들이라 생각하는데 제가 너무삐딱하게생각하는건아닌지.. 계속 딜레마에 빠집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02f54f282cd23acbacf 가르치려는 태도.. 저도 질리네요. 아무리 나이가 어려도 학교도아닌데 참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