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게 그렇더라구요 이게뭔가싶고 인간관계는 정의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사는게 그렇더라구요 이게뭔가싶고 인간관계는 정의가 내려지지않고 사랑은 나한테 너무 벅찬일인가싶고 뭐가 이렇게 다 어려운건지 내가 가는 이 길은 잘 만들어져가고 있는 건지 하나하나 다 슬프네요 남들도 힘든일을 왜 힘드냐고 찡찡거리는 거 말고하는 할 수 있는게 없네요 아직 어려서 일까요? 저는 잘 걸어가고 있는 걸까요? 오늘도 잠이 오지않는 이 밤에 혼자 생각이 많아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6130 (리스너)
· 5년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이렇게 고민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인간관계, 사랑, 미래. 이런 모든 단어는 굉장히 어려우면서도 간단한 단어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해요. 인생이 내 생각대로 잘 풀릴 때는 그 단어가 굉장히 쉽게 느껴지고, 잘 풀리지 않을 때에는 벅차고 어려운 단어로 느껴지기 때문이죠. 우리의 인생은 좋았다가도 나빠지기를 반복하기 때문에, 마카님과 같은 생각은 나이가 어리든, 많든 할 것 없이 누구에게나 들 수 있는 생각이라고 생각해요. 마카님이 잘 걸어가고 있는 것인지는 누군가가 판단해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그저 맞는 길인지도 잘 모르는 그 길을 걷다보면, 어느순간 결과가 나오고, 전환점이 나오거나 갈림길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해요. 그 길에서 맞이하는 새로운 순간이 나올 때마다 마카님이 잘 걸어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런 고민을 하시는 마카님이기에 아마 잘 걸어가고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마카님, 좋은 밤 되시고 오늘 푹 주무시길 바랍니다. 마카님의 고민이 해소될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