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받고자 쓴 글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더 보기
사연글
나의 이야기
비공개
3달 전
힘을 받고자 쓴 글에 돌아온 건 욕이라니 분명 진실이 아닌데 오해하고 쓴 내용인데 진짜인듯이 슬프고 두렵고 아프고 슬퍼요 나 과대망상 아닌데... 별볼일 없는 사람인거 나도 아는데.. 혹시 망상증이면 어쩌지 진짜면 어쩌지 진짜 내가 미쳤을까, 진짜 내가 그런걸까 사람들과 지내면 피해만 주고 힘들게하는 사람일까.. 난 나를 좋게 봐주고 싶은데 작은 욕들이 자꾸 진실인 것만 같아요. 칭찬은 거짓말같이 들리고 장난인 걸 알면서도 들은 단점은 10배 100배가 되어서는 매일같이 마음속에서 되네이며 생각이 나요.. 진짜면 어쩌지 난 안그랬지만 진짜면 어쩌지.. 사람들을 멀리해야겠다 피해주지 않으려면 멀리해야지. 이런 날 알면 더 싫어하고 불편해하고 피하겠지. 일단 웃고 괜찮은 척 하면서 숨겨야지. 얼른 안아프고싶다. 차라리 곱게 죽는게 나을지도 모르지.
전문답변 추천 0개, 공감 4개, 댓글 2개
dingdu
3달 전
저랑 똑같네요,, 약을 복용하니 조금 나아졌어요. 더이상 근무가 어려워 병가를 냈고, 다음달에 복귀인데.. 아몰라! 어쩌라고~!! 생각하며 다녀볼려고 매일 마음 먹고 있어요. 가스라이팅 정말 무서운거 같아요. 늦었어요 어여 자요 우리.
비공개 (글쓴이)
3달 전
@dingdu 일때문에 병원을 못간지 몇달됐는데 역시 가보는게 좋겠네요. 덕분에 그치고 잘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