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너무 못생긴거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너무 못생긴거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일 전
중 1 여학생입니다 얼태기 같은거 아니고요 그냥 개못생겼어요 제 언니는 사실 따지고 보면 이쁜 편이거든요.. 근데 저만 못생겼어요 제 동생도 평균은 치는데 저만 그래요 요즘 주변에 친구들 보면 엄청 예쁘고 다들 잘생겼는데요 제가 눈이 낮은건 절대 아니고요… 진짜로 요즘에 이쁘고 잘생긴 얘들이 너무 많아요 요즘 인터넷 같은거 보면 엄청 못생겼다고 밑밥깔고 얼공했는데 엄청 예쁘고 그런 경우 많은데요 그런 사람들 볼때마다 진짜 짜증이 나요.. ㅋㅋ질투겠죠? 전 몸매가 이쁜것도 아니고요 그니까 제 얼굴이 어떤식이냐면 얼굴이 엄청 탔어요.. 그냥 햇빛 잠시만 봐도 얼굴이 엄청 타는 피부에요 그래서 일단 피부 엄청 어둡고 또 그렇다고 피부가 깨끗한 것도 아니에요 여드름도 많고 피부도 어둡고 키도 작고 몸매도.. 제가 뭐 체육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성격이 긍정적인 것도 아니고 특별하게 잘하는게 있는것도 아니에요 그냥 그러니까 너무 힘들어요 어른들이 보기엔 아무것도 아니라 느끼겠지만 제 입장에선 너무 힘들고 아직도 모쏠이에요 짝사랑도 한번 해본게 다고 어장밖에 당해본 적 없어요 어장 당하면서도 좋다고 실실 쪼개고 진짜 바보 같아요 ㅋㅋㅋ.. 성형해도 어차피 안될 얼굴이잖아요..? 그래서 네이버에 검색 해봤더니 선크림 많이 바르면 얼굴이 더 밝아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최근엔 정신차리고 선크림도 많이 바르고 있어요 근데 아침에 선크림 바르고 있는데 언니가 오더라고요 ‘그렇게 바르면 뭐가 바뀌냐?’ 이 한마디가 뭐가 그리 대수였는지.. 언니가 그렇게 한마디 한거로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그 뒤로는 항상 학교에선 잠만 자고 학원에서도 대충 시간만 때우고 친구들 연락도 다 안받고 등.하교도 혼자 다 하고 있네요 너무 힘들어요 어른들은 다 자기 눈엔 이쁘다는데 진짜 짜증나네요 구라 까기는 에휴.. 그냥 짜증나요 내가 태어나고 싶어서 태어난것도 아닌데 *** 진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가가리리비비
· 9일 전
자신을 까지 마세요. 그럴수록 자신만 힘들어져요. 그냥, 자신으로 존재해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0universe
· 9일 전
비공개 님은 존재만으로도 예쁜 존재입니다. 우리 모두가 그렇지요. 인터넷 속 사람들의 얼굴에 자신을 비교하지 마세요. 짜증이 날 수도 있고요, 질투가 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람들과 비공개 님은 다른 사람입니다. 비교하지 말아요. 비공개 님은 소중한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