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살 남자 22살 여자 연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직장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27살 남자 22살 여자 연애
커피콩_레벨_아이콘dhuaa4432
·5년 전
오빠는 27살 저는 22살 둘 다 직장인이에요 저희가 8월 초 부터 연락을 하다가 열마전에 사귀게 되었어서 사귄지가 일주일 조금 넘은?? 근데 오빠 집에서 주말 하루 데이트를 하다는데 오빠가 키스를 하다가 관계를 가지고 싶어 하더라고요 저는 경험이 없기도 하고 이른거 같아서 거부하기는 했지만 그 뒤로 계속 혹시나 그런거 때문에 만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지만 또 의심이 들면서도 아닌거 같은게 저 퇴근했다는 톡 보면 전화하고 톡하는 도중에 말 못하고 잠들 느낌이면 바로 전화해서 잠 온다고 하면서 잠시 연락하고 오빠 운동이나 퇴근하면 또 연락하고 이런 부분을 보면 또 아닌 거 같은데... 그냥 단순하게 나이차이가 조금 나서 속도가 다른 걸까요??? 또 궁금한게 27살 남자는 연애를 할때 결혼을 생각하고 만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etbyr
· 5년 전
마카님은 경험이 없으셔서 부담스러운거 백번천번 이해해요!!!!그럴수있죠!! 그렇기때문에 마카님이 하고싶을때, 원할때 해야되요 꼭!!!! 남친이 아무리 하자고 해도 마카님이 많이 생각하시고 해야되요 이 남자가 처음을 줘도되는남자인지 아닌지 잘 생각해보시고 27살이면 마카님보다 나이가 5살이나 많은 만큼 인생살면서 많은 경험을 했을꺼에요 물론 그 경험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요. 그래서 남자이기도하고 진도가 빠른건 당연한것같아요 성인의 연애는 거의 그렇더라구요!!!! 당황스러워하지마시고 다음에 또 그러면 처음이니까 이해해달라구 말해보는게 어떨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gnscat33
· 5년 전
27살 남자입니다. 무엇보다 글쓴이분 마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어요. 불안함 때문에 섣불리 판단한다면 안좋은 결과가 나타날 확률이 높아집니다. 자기의 몸은 누구도 맘대로 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상대방에게 휘둘리지 말고 자기가 결정하고 책임을 져야한다고 생각하고든요 ㅎㅎ 한쪽이 일방적으로 강요하거나 거부만 하는 관계가 오래가는 경우를 보기 힘들었습니다. 연애를 할 때는 '서로' 의견을 조율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선 상대방과 사귄지 얼마 되지 않았으니 어떤 사람인가, 가면을 쓰고 있는가 오랜시간 파악을 하는것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