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이 60일도 안남았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회의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수능이 60일도 안남았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오늘 너무 책장이 난잡해서 정리 한 번 했는데 진짜 많은 감정이 오고갔어요. 이 많은 책들과 학습지들을 통해 내가 과연 정말 도움이 됐던거였을까, 이거에 들인 돈만 얼마인가 싶어서.. 그동안 수능 하나를 바라보며 참 열심히 달려온 것 같았는데 이제와 보니 열심히 한게 맞았는지.. 60일도 깨지고 나니 뭔가 개념 공부를 다시 할 때가 온 것 같단 기분이 드는데 그렇다고 해서 문제를 안풀 수는 없고 이런걸 다 병행하려하니 머리도 터질 것 같고 뭘 먼저 어떻게 해야할지 모든 과목을 다 챙기려하니 진짜 숨막히고. 학교는 도움도 안되는 수업 듣느라 자습시간도 거의 없고.. 진짜 너무나 머리가 복잡하고 회의감이 많이 드는 밤이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5년 전
d-50이라도 50점 올릴 수도 있어요. 언어영역 같은 건 많이 풀수록 그게 다 바로 살이 되고, 수학도 공식만 열개 확실히 외우면 못해도 5개는 맞으니까요. 두어달 평생 언제 또 이렇게까지 공부하나 싶을 정도로 해보세요. 실제로 살면서 그렇게까지 공부 하나만 할 수 있는 날도 없습니다. 힘내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nnabeokay
· 5년 전
Siiipppal 같이 힘내요. 저도 고3인데 진짜 날마다 스트레스햄버거 먹듯이 매일 먹지만. 진짜 너무 힘들고 우울하지만 이겨냅시다. 우린 더 큰 사람이 될거니까요! 화이팅!